귓속형 보청기 소리가 작아지신거 같다고 하여 방문 하셨습니다. 일반적으로 보청기 점검을 하러 오시게 되면, 외부 점검 후 내부 소리 점검 을 하게 됩니다. 외부적인 이상은 없어 보여, 내부적 소리를 들어보니 리시버 고장이 의심 이 됩니다.
귓속형 보청기 리시버 교체를 한 후 사진 입니다^^ 모양을 봐서는 차이가 없어 보이나 소리를 들어 보면 확연하게 차이가 남니다.
일반적으로 귓속형보청기는 귀걸이형 보청기에 비하여 습기에 좀 더 취약합니다. 보청기를 보관하실때에는 항상 습기제거통에 보관을 해주셔야 보청기 고장을 최소한으로 할 수 있습니다.^^
자~ 귓속형 보청기의 리시버를 교체하고 난 후 보청기를 피팅프로그램에 연결하여 내부 피드백을 잡아야 합니다.
내부피드백은 소리를 높였을때, 귓속형 보청기 내부에서 "삐" 하는 소리가 지속적으로 나느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작업입니다.
내부 피드백을 완벽하게 잡은 후에는 귓속형보청기의 앞에 리시버튜부를 예쁘게 잘라 줍니다^^
귓속형 보청기의 리시버 튜부를 예쁘게 잘라 준 후 전체적으로 코팅을 하여 줍니다.
코팅을 하게 되면 보청기가 새것처럼 빤짝빤짝 하게 됩니다^^
고객에게 보청기를 착용 후 피팅을 해주면 끝이 납니다.
보청기는 의료기기 입니다. 다른 전자기기 와 마찬가지로 습기에 노출 되면 고장이 날 수 있습니다. 보청기를 사용하지 않으실 때에는 항상 습기제거통에 보관을 하여 주시고, 이상이 있을 시에는 수리접수를 맡겨 주시면 됩니다.
항상 전문적이고,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트랙백 , 댓글 가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