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보청기 쉘 파손(보청기깨짐) 수리

[벨톤보청기 인천공식센터]

 

 

 

 

오티콘보청기 쉘 파손되어서 놀라신 상태로 오셨습니다. 어떻게 하다가 보청기가 깨졌냐고 여쭤보니, 보청기 건전지가 다 되서 잠간 빼서 주머니에 넣어 놨다가 의자에 앉으셨다고 하네요. 깜짝 놀라서 일어나셨는데 이미 보청기는 파손이 되어 있었다고.. 저희가 내부 단자 등을 확인 하고, 작동여부를 확인해보니 보청기 쉘만 다시 만들면 될거같네요. 만약 내부 부품들까지 파손이 되었다면 수리비용이 많이 나오셨을 거에요.  

 

 

 

 

 

 

보청기 쉘 모양을 다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귓본을 다시 채취합니다. 보청기 쉘에 실금이 갔거나 작은 구멍같은경우에는 당일 수리가 가능 하나 이렇게 보청기 파손된 건은 오티콘보청기 본사 공장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귀모양 채취가 잘 되었습니다. 귀안에 솜을 넣고 채취하게 되는데 아래 사진은 솜을 제거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자~ 이렇게 귓본 과 파손된 보청기를 함께 오티콘보청기 본사 공장으로 보내게 되고 3~5일 정도 후 쉘제작 하여 오게 됩니다. 내부 단선이나 다른 부품이상이 없기 때문에 수리비는 10만원 정도 나오게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귓속형보청기는 매우 작기 때문에 분실, 파손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보청기를 사용하지 않으실때에는 항상 보청기 지갑에 넣어서 보관을 해주셔야 분실, 파손을 막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보청기를 분실하셨거나, 파손되셨다고 어떻게 해야되지 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