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구 주안에 위치한 효성애장기요양센터(대표 방현우)와 조현난청연구소(벨톤보청기 인천공식센터)가 이번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상호간 업무를 협력하기로 하고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효성애장기요양센터는 인천 남구 주안에 위치하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께 이동용 목욕차를 이용하여 재가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이번에 새로 제작한 이용목욕차라고 합니다. 깨끗해서 이용하는 어르신도 기분이 좋을 듯 합니다. 

 

 

인천이 전국적으로도 노인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손꼽힙니다. 어르신들의 경제여건이 많이 좋지 못해서 정부지원의 복지서비스외에 특별히 자부담을 통해 어떠한 서비스를 받기 참 어려운데요.

 

효성애장기요양센터 방현우 대표님의 부모님께서도 같은 업을 하면서 대대로 노인복지사업 분야에 몸담고 계신데, 이번에 업무협약을 통해 목욕서비스를 받는 어르신 중 잘 듣지 못해서 불편한 어르신께 청력검사를 해드리고, 필요한 경우 복지단체와 보청기를 받을 수 있는 길을 열어드리거나 자부담이 가장 적은 방향으로 보청기를 구입하실 수 있게 해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조현난청연구소에서는 센터를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보다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인천 지역의 타 서비스분야와 업무협력을 맺어 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