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난청연구소(벨톤보청기 인천센터)와 인천 트랜디카 안경원(대표 김광현)이 지난 금요일(24일)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본 업무협약은 조현난청연구소에서 고객만족 서비스 차원으로 진행한 협약이며, 앞으로 많은 업종, 서비스분야와 연결하여 보청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본 협약과 관련된 아시아뉴스통신社 기사를 아래 발췌하였습니다.




인천 남동구 구월동 조현난청연구소(대표 조현)는 24일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안경원 트랜디카와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조현난청연구소는 벨톤보청기 인천센터 조현 원장이 다양한 종류의 보청기 공급 및 수리를 위해 난청인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봉사활동 등을 위해 설립한 기관이다.


조현 원장은 "국내 보청기 시장은 대부분 해외 우수브랜드가 전문점을 통해 판매를 하지만 기술적으로 진보한 최신 보청기를 제대로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통해 조절(Fitting)할 수 있는 인력이 부족한게 현실이다."고 말했다.


조원장은 "이런 상황에서 소문을 통해 저희 벨톤보청기 인천센터를 찾는 타 브랜드 보청기 고객이 증가하면서 제대로 서비스를 못해주는 상황이 되다보니 연구소를 설립해 본격적으로 멀티 브랜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난청연구소 설립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이번 연구소 설립 후 처음으로 시작하는 업무협약은 보청기 구입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며 "앞으로 더 다양한 업종의 서비스와 연계해 보청기를 구입하는 고객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협약을 맺은 인천 연수구 트랜디카 안경원(김광현 대표)은 인천을 대표하는 안경원으로 오랬동안 지역 주민의 밝은 눈을 위해 봉사 및 영업활동을 한 곳이다. 이곳에서는 대형매장에 전문적인 안경사가 다양한 안경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조현난청연구소에서 보청기를 구입한 모든 고객은 트랜디카 안경원에서 안경을 구입할 때 구입금액의 50%를 지원받게 된다. 국산 및 수입산 모든 안경에서 할인 혜택을 지원받게 되므로 앞으로 많은 소비자가 이용할 것으로 보인다.


아시아뉴스통신 김성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