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보청기 포낙보청기 리뷰~

스위스 보청기 포낙보청기 리뷰~

[벨톤보청기 인천공식센터] 

 

 

 

 

스위스 보청기 포낙보청기에 대해서 리뷰를 해드립니다.^^ 보청기 종류가 너무 다양하다 보니 궁금하신 점이 많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스위스 보청기 포낙보청기 구성품에 대해서 리뷰를 해드릴게요~~ 포낙보청기 쇼핑백은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포낙보청기 쇼핑백에서 보청기 케이스를 보면, 마치 애플의 아이폰 케이스 와 비슷하게 만들어 졌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한국에서만 이렇게 만든다고 하는거 같아요~ 한국형 마케팅이라고 할까요?

 

 

 

 

 

 

 

보청기 케이스를 조심스럽게 열어봅니다^^ 열어보면 보청기가 들어있고, 아래쪽에는 보청기 관리도구가 들어 있습니다~

 

 

 

 

 

 

 

보청기가 들어있는 케이스를 열어보면, 보증카드 와 보청기 곽 이 들어 있습니다. 보청기는 둥글둥글 하게 생긴 오픈형 보청기 입니다. 아직 리시버를 끼지 않은 상태 그대로 입니다.

 

 

 

 

 

 

 

보청기 케이스 아래 부분에는 보청기 관리도구 와 사용자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관리도구는 습기제거통, 습기제거캡슐, 청소도구가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는 귓속형보청기용, 오픈형보청기용, 귀걸이형보청기용 이렇게 3가지로 구분이 되서 나옵니다.

 

 

 

 

 

 

 

 

습기제거캡슐 과 습기제거통 입니다. 스위스 포낙보청기는 실라카겔 캡슐로 되어 있어 1~2달 마다 교체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구성품들이 다른 보청기 회사들 보다 많이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다 소 햇갈리실 수 있습니다. 반대로 구성품이 많아서 좋아하시는분들도 있고요^^ 이번에는 보청기를 가지도 다니는 소프트 케이스 와 청소 도구 들 입니다.

 

 

 

 

 

 

청소도구를 자세히 살펴보면, 귀지와 먼지를 제거하는 솔 과 공기구멍을  청소하는 낙시줄, 건저지를 붙이는 자석 및 큰 귀지 제거 하는 솔, 보청기 청소하는 부드러운 천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소프트 보청기 지갑을 열어보면, 사진과 같이 귓속형 보청기를 넣을 수 있게 되어 있고, 위에 스폰지를 제거 하면 청소도구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보청기를 관리하는 구성품들을 보면 고객을 생각을 요모조모 잘 반영을 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고객이 보청기를 관리하는데 햇갈릴 수 있습니다.

 

 

 

 

 

 

 

 

오늘 착용할 보청기는 오픈형 보청기 입니다. 오픈형 보청기에 장착할 리시버는 따로 들어 있습니다. 1번 사이즈의 리시버 모습입니다. 리시버에는 돔을 껴서 귀안에 넣게 되는데 지금 착용 된 돔은 "클로즈 돔" 이라고 불리는 돔 입니다.  

 

 

 

 

 

 

 

스위스 포낙보청기 리시버의 종류는 스탠다드, 파워, 슈퍼파워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또한 돔의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지금 사진에 보시는 리시버는 스탠다드 리시버 와 중간크기의 오픈돔 과 클로즈 돔 입니다. 돔 사이즈도 고객님의 맞게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스위스보청기 포낙보청기에 구성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저희 조현난청연구소는 인천보청기 중 유일한 벨톤보청기 공식센터 입니다.

"고객님들은 간혹 벨톤보청기만 하는거 아니야? 나는 다른회사 보청기를 하고 싶은데~"

저희 대답은 "고객님이 원하시는 브랜드의 보청기를 하 실 수 있습니다" 입니다. 벨톤보청기 뿐만 아니라 포낙보청기, 오티콘보청기, 스타키보청기 등 타사 보청기도 전문적으로 피팅 및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보청기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벨톤보청기 인천센터 | 조현 | 인천시 남동구 정각로6(구월동1135-9) 유프라우스 2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06-46956 | TEL : 032-432-1114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인천남동구-022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21547) 인천시 남동구 구월로223 위너스프라자 304호 T.032-432-1114 F.032-432-1454 Designed by 조현난청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