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컨벤시아에서 ‘제4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개최

육아에 필요한 모든 것이 한 자리에!

 

출산을 앞둔 초보 엄마, 아빠들은 태어날 아기를 위해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진다. 하지만, 아기용품들의 가격이 만만치 않아 금전적으로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이럴 땐 육아 박람회를 찾아보자.
아이에게 필요한 최신 육아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필요한 물건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업체마다 펼쳐지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좋은 물건을 공짜로 얻을 수 있는 기회마저 잡을 수 있다.



임신, 출산용품, 육아용품과 유아교육에 관련된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제4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가 오는 6월 21일부터 24일까지 송도 컨벤시아 1층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유아 관련 전시는 안전하고 질 높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제4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제품의 안전은 물론 전시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비교하고 상담 받으면서 구매할 수 있어 엄마들의 신뢰도가 높다.



인천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유아교육전인 ‘제4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에는 120개 기업이 350부스 규모로 참가해 임산부용품, 임산부서비스, 태교용품, 출산·육아용품, 영유아식품, 외출용품, 안전용품, 놀이용완구, 학습프로그램, 도서, 교구, 문구, 완구, 게임 등 임신·출산용품을 및 아이의 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인천베이비&키즈페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며 입장 마감시간은 오후 4시 30분까지이다. 관람하는데 총 2시간 이상이 소요되기 때문에 전시의 효율적인 관람을 위해서는 미리 전시배치도를 확인해 두는 것이 좋다. 무작정 전시를 관람할 경우 자칫 시간과 체력을 낭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전시 관람을 하기 전 평소 관심 있었던 제품과 업체를 선정하고 동선을 미리 계획해 두면 더욱 효과적으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입장권은 일반은 3,000원, 어린이는 1,000원이며 미취학아동은 무료다. 단 인천베이비키즈페어 공식홈페이지 에듀톡(www.ibabyshow.co.kr) 회원은 추가신청 필요 없이 전시장 입구에 설치된 사전 등록대에서 회원 가입 여부 및 본인 신분증 확인 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 초청장 소지자도 행사장 입구에 배치된 등록작성대에서 등록카드를 작성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11월 열린 3회 인천베이비키즈페어에는 임산부를 비롯해 유아자녀 학부모와 유아교육기관 종사자 등 10만 여명이 찾아 인천을 대표하는 유아교육전으로 자리매김했다.



tip
○ 베이비뉴스 무료 증정 : 관람객 전원은 최신 핫이슈부터 임신, 출산, 육아, 생활, 교육 등 정확하고 알찬 영유아관련 정보가 실려 있는 베이비뉴스 6월호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 이벤트 및 강연 : 전시장 내 이벤트 홀에서는 분만교실, 산모교실, 유아교육 등 각종 이벤트와 세미나가 열린다. 또한, 참가업체들도 자체적으로 전시부스에서 각종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선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유모차 무료 대여 : 송도컨벤시아 1층에 마련된 유모차 대여소에서는 만 3세 이하 유아를 둔 부모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대여한다. 유모차를 빌릴 때는 신분증이 필요하니 꼭 지참해야 한다.
○ 카페테리아 및 수유실 운영 : 전시장내에는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가 운영된다. 또 아이에게 편하게 수유를 할 수 있도록 아이를 눕힐 수 있는 기저귀교환대, 전자레인지, 냉온수기 등을 비치돼 있는 수유실이 마련된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벨톤보청기 인천센터 | 조현 | 인천시 남동구 정각로6(구월동1135-9) 유프라우스 2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06-46956 | TEL : 032-432-1114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인천남동구-022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21547) 인천시 남동구 구월로223 위너스프라자 304호 T.032-432-1114 F.032-432-1454 Designed by 조현난청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