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보청기 인천 공식수리센터,조현난청연구소

벨톤보청기 인천 공식수리센터 조현난청연구소  

[조현난청연구소 히어링센터]

 

벨톤보청기는 미국에서 소비자들이 뽑은 만족도 1위의 보청기 브랜드 입니다. 우리나라에 벨톤보청기 전문점이 30여곳이 있으며 인천은 조현난청연구소가 유일한 벨톤보청기 전문점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스타키, 지멘스 등 오래된 외국계 보청기브랜드가 많아서 벨톤보청기가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작았는데, 미국에서 압도적인 소비자 인지도와 만족도 조사가 발표되면서 벨톤보청기를 찾는 분들이 많아진게 사실입니다.

 

 

특히 벨톤보청기 레전드 시리즈는 앞선 무선기술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벨톤보청기 뿐만 아니라 최신 디지털보청기를 많이 취급해보지 못한 판매점에서 벨톤보청기 레전드 등을 구입했다가 낭패보는 분들이 많아지는거 같습니다.

 

 

보청기는 단순히 귀에다 꽂아서 사용하는 기계가 아닙니다. 본인 귀에 맞게 귓본을 잘 떠서 통증없이 제작도 잘해야 겠지만, 최신 디지털보청기는 컴퓨터 피팅프로그램을 통해 소리를 잘 조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비싼 돈을 주고 성능이 좋은 보청기를 구입해도 제대로 만족하기 쉽지 않게 됩니다.

 

<벨톤보청기 레전드 고막형 보청기 수리접수 사례>

 

또한 벨톤보청기 뿐만아니라 보청기 자체가 청력이 회복되도록 치료하는 개념이 아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많은 센터에서 주기별로 재 방문하여 소리를 조절하고 있습니다. 즉 보청기를 사용하면서 사용자의 주변 소리환경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아야하고 보청기 자체가 배터리로 작동하는 의료기기다보니 사용하면서 고장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그럴때 신속하게 수리와 AS를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벨톤보청기 레전드의 마이크 부분에 먼지가 들어가 수리를 해야하는 상황>

 

위와 같이 보청기를 사용하다보면 특정 부분의 오염 등 고장이 나는경우 신속하게 수리 및 점검을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보청기 판매점은 수리시설 및 등록이 되어있지 않아서 보청기 제작 수입처 공장에 보내서 수리를 받게 됩니다. 그러면 평균 3~5일 정도 사용자는 기다릴수 밖에 없죠. 이럴때 많이 불편하지 않게 바로바로 보청기 수리 및 점검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찾는게 중요합니다.

 

 

조현난청연구소는 벨톤보청기 인천공식판매점이기도 하지만 스타키,지멘스,오티콘,포낙,와이덱스 등 해외 우수 브랜드 보청기를 모두 판매 수리하고 있습니다.

 

<벨톤보청기 레전드보청기의 마이크 귀지막힘>

 

조현난청연구소 수리실에서 수리하기 어려운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한 대부분 사용하다 고장이 나거나 점검받아야 할 상태의 보청기는 즉석 또는 당일 수리가 가능합니다.

 

<벨톤보청기 레전드 점검결과 마이크가 빠져서 소리가 나지 않는 보청기 점검모습>

 

그래서 보청기를 구입할 때는 제대로 소리조절을 받을 수 있고(지속적으로 소리조절을 받아가야함), 바로바로 수리 및 점검을 받을 수 있는 판매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손 보청기 수리장면>

 

 

<노후 벨톤보청기 점검>

 

 

<벨톤보청기 레전드가 수리된 모습>

 

보청기는 지속적으로 소리조절을 받아가야 하기 때문에 피팅을 잘 하는 센터와 바로바로 수리할 수 있는 시설이 갖춰진 전문점에서 구입해야 합니다.

 

 

 

1661-0411

 

 

사업자 정보 표시
벨톤보청기 인천센터 | 조현 | 인천시 남동구 정각로6(구월동1135-9) 유프라우스 2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06-46956 | TEL : 032-432-1114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인천남동구-022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21547) 인천시 남동구 구월로223 위너스프라자 304호 T.032-432-1114 F.032-432-1454 Designed by 조현난청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