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전자제품을 구매할 때 최우선으로 꼽는 것은 무엇일까? 그것은 아마도 편리성일 것입니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소지하고 있는 스마트폰, 찍은 사진을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는 카메라, on off기능을 예약하고 원하는 드라마를 찾아보거나 3D 영상으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TV등 편리성을 대표하는 전자제품이 즐비합니다.
사람들은 원합니다. 좀 더 작고, 작동이 쉽고 간편하며 굉장히 똑똑한 제품을, 이러한 요구들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주목해야 하는 점은 ‘기술의 접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의 접목은 생활 전자제품에만 적용된 것은 아닙니다.
보청기 시장에도 무선기능 붐이 일고 있습니다. 보청기 착용자야말로 좀 더 작고, 작동이 쉽고, 음질은 깨끗한 제품을 간절히 원하고 있는 소비자라고 하겠습니다. 보청기 기술의발달로 이제 단순 소리증폭의기능을 뛰어넘어 소비자는 음질은 물론이거니와 편리성이 특출한 제품을 찾고있습니다. 피드백도 자동으로 인지하여 잡아주고, 소음과 바람소리를 잡아주고, 화자의 말소리를 좀 더 정확히 인식시켜주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이러한 기능에 플러스 알파의 무언가를 원합니다.
벨톤의 새로운 기술하나를 소개합니다. 여러 개의 기술을 접목시켜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기능을 소화하는 Beltone True의 무선 액세서리 myPAL이 있습니다.
벨톤의 무선 액세서리는 중계기 없이 7m까지 끊김없이 전달되는 것으로 큰 사랑을 받도 있습니다. 이 사랑을 힘입어 런칭하게 된 제품이 무선 음성증폭 장치 myPAL입니다. 이 제품이야말로 기술의 접목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독자적인 2.4GHz의 사용과 FM시스템을 능가할 음성증폭장치, TV, mp3, PC등과 연결하여 음성출력을 받아들여 보청기로 깨끗한 음을 전달합니다. 또한 휴대하기 좋은 매우 작은 사이즈로 각종 모임, 교회나 성당, 절, 강연참여 시 화자의 음성을 듣는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여러가지 기능을 지원하면서 음성증폭도 해주기 때문에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분들이나, 평소 TV소리나 화자의 말소리를 듣기 힘들었던 착용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문의: 1661-0411)
트랙백 , 댓글 가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