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걸이형 보청기 무상점검 및 수리 사례

귀걸이형 보청기 무상점검 및 수리 서비스

[조현난청연구소 히어링센터]

 

보청기를 구입하시고 사용하다보면 수리하거나 점검할 일이 발생합니다. 센터에서 구입한 보청기의 경우 기본적으로 2년간 무상점검을 해드리고, 이후에도 간단한 점검 및 수리는 무상으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최근 귀걸이형 보청기를 착용한 고객님이 방문하여 점검받은 내용을 소개합니다. 

 

일단 귀걸이형 보청기의 몰드를 분리하여 점검을 시작합니다.

<귀걸이형 보청기의 몰드 분리 모습>

 

 

귀걸이형 보청기 본체에는 외관상 큰 문제는 없어 보였으며, 보청기 내부 소리점검을 진행하였습니다. 보청기 소리가 약간 먹먹한거 같아 내부부품 점검을 하기 위해 본체 하우징(케이스)을 열어 내부를 점검하였습니다.

<벨톤보청기 오리진3 귀걸이형 보청기 모습>

 

 

귀걸이형 보청기 하우징을 제거하고 내부를 열어 보니 마이크부분에 귀지가 많이 차 있어서 제거 하였고, 보청기 소리음질 테스트 했습니다. 소리가 다시 깨끗하게 돌아왔습니다.

<귀걸이형 보청기 분해모습>

 

 

 

 

 

두번째, 보청기 몰드를 확인해보니 몰드 튜브가 오래 되어 딱딱하게 굳어있었습니다. 귀걸이형 보청기 몰드는 오래 사용하게 되면 튜뷰가 노랗색으로 변하며 딱딱하게 굳습니다. 몰드는 소모성 부품이라 오래 사용하면 땀 등 피부 이물질로 인해 그러한 현상이 발생되며, 교체를 해줘야 합니다.

<심한 상태는 아니지만 몰드 튜브 끝부분이 딱딱해 져서 몰드가 보청기에서 자주 빠짐>

 

 

기존 보청기 몰드 튜브를 제거하고 새 튜브로 교체한 모습입니다. 오른쪽 기존튜브가 새 몰드튜브보다 끝부분이 딱딱하게 굳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새로 교체된 몰드 튜브>

 

 

이렇게 귀걸이형 보청기 내부점검과 몰드튜브를 모두 교체하였습니다. 음질도 깨끗해졌고, 외관도 새것처럼 깨끗하게 되었습니다. 보청기는 관리를 잘 받아야지만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현난청연구소는 보청기 공식 수리센터로 신속하게 당일 바로 점검 및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새것처럼 수리된 보청기 모습>

 

 

1661-0411

 

조현난청연구소 히어링센터에서 보처기를 구매하신 분들은 2년 무상점검 기간이 끝나더라도 최대한 적은 비용으로 보청기를 점검, 수리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벨톤보청기 외 거의 모든 보청기 점검 및 수리가 가능하오니 보청기 이상이 있는 분은 방문하셔서 점검받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벨톤보청기 인천센터 | 조현 | 인천시 남동구 정각로6(구월동1135-9) 유프라우스 2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06-46956 | TEL : 032-432-1114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인천남동구-022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21547) 인천시 남동구 구월로223 위너스프라자 304호 T.032-432-1114 F.032-432-1454 Designed by 조현난청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