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귀마개(이어키퍼) 및 개인맞춤 귀마개 종류

수영 귀마개(이어키퍼) 및 개인맞춤 귀마개 종류

[벨톤보청기 인천공식센터] 

 

 

 

수영 귀마개 및 개인맞춤 귀마개에 대해서 설명드립니다^^. 이어키퍼라고 많이 하는데요..수영을 하실때 귀마개 착용을 하시나요? 대부분 착용을 안하실 텐데 아이들은 꼭 착용해 주셔야 합니다. 아이들은 중이염이 성인에 비해 걸릴 확률이 높은데 수영을 하다가 귀안에 물이 들어가면 삼출성 중이염으로 발전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귀에 염증이 있는 분이나, 고막에 천공이 있는 분들은 귀마개 이어키퍼를 필히 착용하고 수영을 해야지만 더 큰 문제를 막을 수 있습니다.

 

 

 

수영 귀마개 이어키퍼는 개인 맞춤형 입니다.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여 제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실리콘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착용감이 부드럽고, 물에 빠트려도 물 위로 뜨기 때문에 분실염려도 없습니다. 가격은 양쪽 구입시 8만원 이고, 분실방지줄+케이스 까지 하게 되면 9만5천원 입니다.

 

 

 

 

 

아이들이 여름을 기다리는 이유는 가족들과 함께 수영장 이라던지, 계곡, 바다 등 물놀이를 신나게 즐길수 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즐겁게 즐기고 귀에 물이 들어가 중이염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건강한 물놀이를 위해서 수영 귀마개 이어키퍼를 착용하시는 것이 좋겠죠^^

 

 

 

 

두번째로 소개드릴 것은 개인맞춤형 소음방지 귀마개 입니다. 소음방지 이어키퍼는 소음에 많이 노출된 곳에서 일하는 분들이 필히 착용해야 하는 귀마개입니다.  작업 공간의 소음이 80dB 이상 발생한다면 청력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청력은 한번 손상되면 복구되기가 어렵기 때문에 특정한 상황과 상태에서는 소음방지 개인맞춤 귀마개(이어키퍼)를 착용하는 것이 청력을 보호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소음방지 개인맞춤 귀마개(이어키퍼)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외이도형 맞춤 귀마개 입니다. 쉽게 생각하면 귀안에 쏙 들어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래사진 내용과 같은 분들이 주로 사용하는 대상입니다.

 

 

 

하프 콘차형은 외이도형 보다 주변소음을 좀 더 감소해 준다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착용시 크기는 외이도형보다 크고, 가수들이 끼고 있는 인이어 이어폰 같은 형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뮤지션용 맞춤 귀마개 입니다. 뮤지션들은 저음역 대부터 고음역대까지 민감하기 때문에 너무 큰 소음은 차단하되 최대한의 주파수대역의 소리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귀마개 입니다. 이처럼 다양한 분야에서 큰 소리에 노출된 분들은 거기에 맞는 형태의 귀마개를 선택하셔서 착용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영을 하실때 귀마개는 꼭 하셔야 중이염 등을 최소화 하고 건강한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특이 고막천공, 중이염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청력은 노화로 오는 노인성난청도 있지만, 장시간 소음노출로 인한 소음성난청도 많이 있습니다. 노인성난청은 사람의 노화로 자연스럽게 오기 때문에 막을 방법은 없지만, 소음성난청은 위와 같은 맞춤형 귀마개를 통해 청력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벨톤보청기 인천센터 | 조현 | 인천시 남동구 정각로6(구월동1135-9) 유프라우스 2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06-46956 | TEL : 032-432-1114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인천남동구-022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21547) 인천시 남동구 구월로223 위너스프라자 304호 T.032-432-1114 F.032-432-1454 Designed by 조현난청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