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 기술의 선두주자인 벨톤보청기에서 아이폰 연동 보청기를 세계 최초로 출시한 이후 또 다시 세계 최초의 혁신적 기술의 보청기를 출시했습니다.
이름하여 "아웃도어 보청기" "프라임(Prime)" 입니다.
벨톤보청기 프라임이 아웃도어 보청기인 이유는 간단합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기존의 귓속형 보청기의 경우 본인의 귀에 맞춰서 제작을 하지만 통풍의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운동을 하거나 몸에 열이나서 땀이 날 경우 귓속의 습기가 보청기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습기는 보청기의 최대 적이죠. 이런 이유로 오픈형 보청기를 착용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오픈형은 격한 운동을 하기에 떨어질까 걱정이 많이 되죠.
<벨톤보청기 프라임 신제품>
벨톤보청기에서는 이러한 필요에 의해 기존 오픈형 보청기를 보완할만한 기술의 오픈형 아웃도어 보청기 프라임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벨톤보청기 프라임은 기존의 오픈형 보청기가 리시버를 외부로 뺀 기술을 적용했다면, 벨톤 프라임은 반대로 마이크를 외불로 빼는 기술을 적용하여 기존의 오픈형 보청기의 강점을 그대로 살리고 추가로 땀과 움직임에 강한 아웃도어 형태로 만들어 지게 된 것입니다.
벨톤보청기 프라임은 마이크를 외부로 뺐기 때문에 착용방법이 기존 오픈형 보청기와 차이가 있습니다. 마이크를 귀바퀴에 걸치는 방식인데, 우리의 귀바퀴는 소리를 모으고 소리를 증폭시켜서 귓속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프라임은 소리도 더욱 명쾌하게 들리고, 머리를 빗을 때 나는 소리와 바람소리도 혁신적으로 줄여주었는 기술을 접목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벨톤보청기 프라임의 가장 강력한 강점이 귓속형 보청기보다 통풍구(밴트)가 훨씬 넓기 때문에 땀과 울림현상에서 보다 자유로울 수 있다는 것인데, 그래서 아웃도어 보청기라고 불려지는 거죠.
기존에 오픈형을 착용하셨던 분들 중 운동 등 외부 활동에 제약이 있었던 분들께서는 벨톤보청기 프라임이 그 대안이 될 수 있는 보청기입니다. 다만 프라임이 들어갈 수 있는 정도의 귓속(외이도) 크기가 확보 되어야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착용을 해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2014년 4월 미국 올랜도 세미나에서 직접 프라임에 대해 교육을 받고 왔습니다.>
<벨톤보청기 인천난청센터 조현 원장이 교육받는 모습>
벨톤보청기 인천난청센터(조현 원장)에서는 발빠르게 프라임이 나오기 전 미국에서 직접 제품에 대해 교육을 받고 왔기 때문에 보다 정밀하고 편한 착용을 약속드립니다.
트랙백 , 댓글 가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