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보청기렌탈 조현난청연구소의 이용조건 안내

인천보청기의 대표 명가(名家)

조현난청연구소의 보청기렌탈 이용조건 안내

 

 

 

 

보청기 가격은 최저 10만원대부터 최대 600만원대 까지 너무나 다양하게 있습니다.  보청기가격대 별로 성능에 큰 차이가 있는데, 대부분 평균적으로 100~300만원대 보청기를 가장 많이 구입합니다.

 

 

인천보청기 대표 명가인 조현난청연구소를 이용하는 고객분들을 분석해 보면 보청기를 구입하는 평균 가격대가 150~200만원대에 많이 형성돼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보청기를 양쪽으로 하게되면 300만원대가 훌쩍 넘게 됩니다. 물론 보청기 가격을 단순히 보기 어려운게 지속적인 재활과 피팅 등 관리비용이 포함되어 있어서 비싸다고는 할 수 없지만 보청기 가격이 올라갈수록 불편없이 편하게 보청기를 착용할 수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목돈이 없으면 보청기 구입하기 어려운가? 

 

그렇다면 목돈이 없는 분들은 무조건 싼 보청기를 착용해야만 하는걸까요? 그렇지는 않고 정수기 렌탈하듯이 보청기도 보청기렌탈 시스템이 있어서 다달이 이용요금만 내면 성능이 좋은 보청기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보청기렌탈 전용 유소아 보청기>

 

일반적으로 보청기렌탈을 많이 이용하는 고객분들은 유소아 아동의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선천적으로 난청을 갖고 태어난 유소아의 경우 병원에서 인공와우 수술을 할 결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수술 전까지 부모님들이 아이에게 보청기를 착용시키게 되는데 수술을 하게되면 보청기가 필요없어져서 단기간 보청기렌탈을 많이 합니다.

 

#유소아용 보청기렌탈 월렌탈료: 100,000원 (약정기간 없음)

 

 

<보청기렌탈 6채널 디지털보청기>

 

노인성난청 및 소음성난청 등 성인의 경우 보청기렌탈을 이용하는 경우는 보청기 착용 실패에 대한 두려움에 보청기 성능을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청기는 제대로 피팅을 받으면 큰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 전문적이지 않은 서비스를 받고 보청기를 구입할 경우 지속적으로 불편을 호소하다 결국 보청기를 착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6채널급 보청기렌탈 월렌탈료: 40,000원 (약정기간 없음)

 

 

<10채널 디지털보청기 보청기렌탈>

 

보청기는 성능(채널 등)이 올라갈수록 소리의 음질은 물론 소음제어 등 보다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10채널급 이상부터는 고급 사양의 보청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10채널급 보청기렌탈 월렌탈료: 50,000원 (약정기간 없음)

 

 

<16채널 디지털보청기 보청기렌탈>

 

 

16채널급 정도 이상이면 일반적으로 보청기 브랜드에 상관없이 고성능 프리미엄 보청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청기 브랜드마다 채널 구성의 차이가 있어서 단순하게 채널로만 비교할수는 없지만 조현난청연구소에서 제공하는 보청기렌탈 제품으로 16채널 보청기는 프리미엄급 성능을 보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16채널급 보청기렌탈 월렌탈료: 60,000원 (약정기간 없음)

 

 

보청기렌탈을 이용하기 전 고민하실 부분은 최근 보청기 할인을 센터에서 많이 하기 때문에 할인받아서 보청기를 구입하는 것과 월렌탈료로 보청기렌탈을 하는 경우의 경제성에 대해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장기간 보청기를 사용할 예정이신 분들은 보청기렌탈 보다는 보청기를 새롭게 할인 받아서 구입하는 것이 훨씬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무이자 카드할부 등 조건을 이용하는 것 등 두루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인천 보청기렌탈 조현난청연구소의 이용조건 안내

 

조현난청연구소 홈페이지

http://beltonepro.com

 

 

사업자 정보 표시
벨톤보청기 인천센터 | 조현 | 인천시 남동구 정각로6(구월동1135-9) 유프라우스 2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20-06-46956 | TEL : 032-432-1114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인천남동구-022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21547) 인천시 남동구 구월로223 위너스프라자 304호 T.032-432-1114 F.032-432-1454 Designed by 조현난청연구소